TPEOS - 티피오스 공식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신청서

A/S신청서

A/S신청은 이곳에 글을 올려주세요! 글 작성시 나오는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이어폰 A/S (재고장)
작성자 조규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4-23 10:06: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

★★★ A/S신청서 기록사항 ★★★



1. 이 름 :  조규태
2. 연락처 : 010-4024-8288
3. 주 소 :  서울 노원구 노원로22기 71 (중계동,건영3차) 309-1106
**RICH-500, RICH-700, RICH-BT550, G-face100 제품은 총판점에서 직접 A/S를
진행하기때문에,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총판점:070-7767-5777)
4. 모델명 : RICH BT TWIN
5. 구입일, 구매처 :  2-3년전 최초구입, 고장으로 몇일뒤 수리, 2-3개월 뒤 동일 고장 발생헸으나 방치하다가 이번달 다시 수리(제품교환?)
6. 고장내용 :  이번엔 전원스위치 불량
7. 영수증 또는 구매이력 아래 첨부 기능 사용하여 등록해주세요
(※ 첨부파일 용량은 10M로 제한되어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등록해주세요)
8. 제품발송시 완충재(뽁뽁이)포장하셔서 '홈페이지 A/S신청서 등록함' 메모부탁드립니다 진행에 도움되겠습니다.


P.S;

 

이번달 5일 아래와 같이 수리 신청을 했고 10일 제품을 돌려받았습니다.

수리를 했는지 제품을 교환했는지는 모르겠으나 깨끗한 상태로 돌아왔고 이어폰캡도 많이 보내주셔서 비록 비용은 들었지만 기분이 좋았는데...

갑자기 전원스위치가 말을 안듣네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다가 계속 시도하다 보면 어쩌다 겨우 전원이 들어오고... 또 문제는 이후에 전원이 안꺼지는거...  멘붕!

이 제품 구입하고 몇일도 안되 고장으로 수리해야 하는데 추석이 끼어서 귀사와 접촉조차 안되서 3주 동안이나 기다려 겨우 수리했는데... 또 2-3달 뒤에 같은 증상으로 그냥 놔뒀가가...

다시 사용해볼려고 이번에는 돈까지 들여 수리했는데 또 보름이 안가네요.

디자인이나 휴대가 너무 간편해서 개인적으로 제품은 넘 좋은데... 쩝

제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연락바랍니다.

  

 

 

 

☞ [[[4/5일 수리신청 내역]]]
 

★★★ A/S신청서 기록사항 ★★★



1. 이 름 : 조규태
2. 연락처 : 010-4024-8288
3. 주 소 : 서울 노원구 노원로 22길 71 (중계동, 건영3차) 309-1106
4. 모델명 : RICH BT TWIN (블루투스)
( RICH500 , RICH BT550 제품은 총판점에서 직접 A/S를 진행하기때문에,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5. 구입일 : 2-3년
6. 고장내용 : 한쪽 이어폰 안들림
7. 영수증 또는 구매이력 아래 첨부 기능 사용하여 등록해주세요
(※ 첨부파일 용량은 10M로 제한되어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등록해주세요)
8. 제품발송시 완충재(뽁뽁이)포장하셔서 '홈페이지 A/S신청서 등록함' 메모부탁드립니다 진행에 도움되겠습니다.

* 운송료 및 수리비는 공지글 'A/S 작성 및 발송시 참고해 주세요'을 참고해 주세요 *

p.s;

1. 귀사 상담원과 통화했고 20,000원 동봉하여 보냅니다. <제품수리비 15,000원+로젠택배 왕복 5,000원>

2. 이어폰캡(폰팁) 여분 좀 부탁드립니다.

3. 산지 일주일도 안되어 한쪽 이어폰이 안들려서 A/S 받았습니다.

2-3개월 뒤 또 똑같은 증상이 발생해서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다가 아들이 편하겠다고 썼으면 하기에 A/S 신청합니다.

수리 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