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S신청서

A/S신청은 이곳에 글을 올려주세요! 글 작성시 나오는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AS작성시 참고해 주세요
작성자 티피오스 (ip:)
  • 작성일 2016-03-02 15:47: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A/S변경안내입니다
원자재 가격인상과 인건비상승으로 부득이하게 일부비용이 청구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어폰
1)하이브리드 모델


이어폰

구분

비용

운송비


하이브리드모델

2주 이내

무료

무료

A/S기간

A/S기간내

10,000

왕복부담

A/S기간이후

20,000

왕복부담


2)다이나믹 모델



블루투스제품

블루투스

구분

비용

운송비


A/S기간

1주이내

무료

무료

2주이상

15,000

왕복부담

** 단 A/S후 1개월내 동일증상발생시 무상수리 
** 2016년 3월1일 부터 적용됩니다 
** A/S시 부품단종으로인한제품은 대체부품으로 변경됩니다 
** 블루투스이어폰 A/S 수리불가한 제품에 대해서는 신제품교환으로 진행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수리비용은 정상적인사용에의한 고장이며, 부주의(케이블분리, 유닛파손등)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 운송비는 선불발송후 수신택배비(2,500원) 와  수리비용을  동봉 혹은 입금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티피오스 1005-702-026127
** 7일이내 제품하자, 변경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구입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1. A/S시 참고사항
① 보증기간: 모델별로 다름 (수령일로부터)
② A/S 대상: 정상사용중 발생한 고장.(취급부주의, 천재지변 등은 제외)
③ A/S 기간: 3~4일 소요(주말, 공휴일,택배 배송기간 제외) 
    A/S기간은 당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④ 발송방법: 로젠택배로 배송됩니다.
2. 보내실 곳
서울 강서구 허준로217 가양테크노타운 201-1호
구주소)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1487 가양테크노타운 201-1호
(주)티피오스
02-2659-022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보미 2016-03-11 14:16: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파퓰러 이어폰수리 왼쪽고장 조만간오른쪽도 고장날것같음
  • 박영미 2016-03-16 09:41: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100 이어폰 A/S 부탁드립니다.
    왼쪽이 단선된것 같아요. 다른쪽도 같이 점검 부탁드리고요.
    예전에도 A/S 받았었는데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감사ㅎㅒㅆ어요.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김제인 2016-03-17 16:13: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리치BT300N 2015-10-02 G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주문번호 1986843078)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된지 3일 입니다. 이 전에는 잘 연결해서 사용했습니다.
    수리비가 과다하게 나올 경우는 되돌려 보내지 마시고 부품 매입해 주세요(상담사와 얘기함)
  • 유승찬 2016-03-22 20:33: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015년 10월 24일 쿠팡에서 티피오스 리치300 구매 하였습니다. 이어폰 좌측 귀 꽃는 곳과 은색으로 도금한 부분이 접착 된 부분이 분리가 됩니다.
    A/S 부탁드립니다. 수고 하세요. 택배 박스에 운송비 동봉 합니다.
  • 길영* 2016-03-23 14:18: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건의사항인데 여기다가 택배 접수 방법 좀 적어주세요. 로젠택배 전화하니까 운임비 7000원이 어쩌구 하던데 북강서지점으로 직접 접수해야된다그러더라구요. 부가설명이없어서 좀 애먹었슴니다...
  • 신우영 2016-03-28 09:17: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하구요, 오른쪽은 전혀 안들립니다. 그리고, 짹(jack) 부분에 접촉불량인 것 같습니다.
    수리 잘 부탁드립니다. 제품명은 모르겠습니다. 메뉴얼을 분실했습니다..
  • 서은진 2016-04-04 11:4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품: H100JBT
    구매일자:2015-10-28
    구매처:G마켓 구매번호 2003159569
    증상: 충전만 안 됩니다.
    오전에 a/s통화 했구요 추가 비용이 예상되는 경우는 꼭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곽월아 2016-04-20 14:46: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왼쪽이 들렸다 안들렸다 합니다. 오른쪽도 체크 부탁드려요.
  • 박능출 2016-04-25 20:02: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알톤 bt100제품 구입해서 사용한지 4일 되었습니다. 불루투스 이어폰 5개쯤 써보았는데요
    (엘지 삼성 브리츠 등등 ) 여러가지 사용해본소감을 말씀드리면
    우선 음질과 사용시간 성능등은 대체로 만족스럽지만 제품의 마무리 완성도는 좀 아쉽네요 목걸이 부분을 걸기 쉽게 분리한 아이디어는 좋은데 사용중 자주 빠집니다.
    업무상 하루8시간이상 착용을 하고 지내는데 하루에 한번이상 꼭 빠집니다.
    잠금장치가있거나 차라리 목걸이 부분을 분리하지 않고 목에걸어서 사용할수있도록 목걸이 부분줄길이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을듯 합니다. 분리되지 않도록 접착해버리고 목걸이로 걸어서 사용할수있도록 말입니다. 자주뺄일이 없으니 분리형의 장점보다는 분리되어 잊어버리는것에 대한 불안감이더 크네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작동버튼이 오작동이 자주발생합니다. 특히 중앙버튼이 잘 안눌러집니다. 개인적으로 as예정 입니다.
    전화 오는데 계속 눌러도 작동이 안되어서 결국 전화는 못받는 경우가 세번에 한번꼴로 발생합니다.
    음악재생도중 잠시 정지버튼도 마찬가지고요 버튼에 문제가 좀 있는거 같네요 위아래버튼도 불안정함
    참고하셔서 더좋은 제품 만들어주세요
    블루투스 연결부분이나 음질등은 좋구요 가격대비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 수고하세요 버튼문제로 as신청하고싶은데 어찌해야 하나요
    알려주세요
  • 정호영 2016-04-28 00:38: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랙앤화이트 as부탁드립니다 한쪽 이어폰이 지직거리면서 안나오네요
  • 한만원 2016-05-02 16:04: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반 이어폰이구요.
    하이마트 쇼핑물에서 구매했습니다.
    구입날짜 2016년3월21일
    부주위로 줄이 끊어졌네요.ㅠㅠ
  • 김명희 2016-05-03 19:04: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버튼이 고장난거 같아요..기숙사에있는 아들이 사용하는거라 주말에 오면 담주월욜에 보낼께요
  • 이찬우 2016-05-05 22:15: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택배를 보냈는데 선불로 안보내고 착불로보냈네요
    내일 계좌로 4500원 입금드리겠습니다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정성용 2016-05-18 07:3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품 :h200
    왼쪽 유닛 망이 안쪽으로 밀리며 손상되었는데 수리가 가능할까요?
  • 박정진 2016-05-25 14:24: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PEOS RICH300 (Blue) 를 작년말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2주전부터 왼쪽이 볼륨이 작아지더니 이제 완전히 안들립니다. 급해서 어제 RICH 500을 주문했는데 이것도 그러면 어쪄나 걱정이네요. 일단 기존에 가지고 있던 'T-PEOS RICH300' 수리를 부탁합니다. 근데 다른 유사한 제품들(로지텍 마우스 등)은 일단 착불로 센터에서 받고 수신받은 비용만 내는데 왕복비용을 내는것은 상식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주위에 직원들에게 추천도 했었는데 수리잘 되서 받도록 해주세요.
  • 마이쭌 2016-05-27 09:0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100JBT 고장난지는 거의 반년이되었는데요.. 제가 시간이 없어서 지금에야 수리를 맡깁니다.. 처음 맡기는 AS 잘 부탁드립니다!! 혹시 문의사항이나 연락하실일이 있으시면 AS신청함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김동혁 2016-05-30 16:3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LTONE BT100 a/s 신청합니다. 로젠택배로 발송 예약 했어여
  • 김현경 2016-06-03 10:54: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D-202 NB 한쪽이 안들려 신청합니다. 구입날짜 4/25 입니다. y
  • 윤민영 2016-06-04 17:3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PEOS H-100J 오른쪽단선 왼쪽도곧단선될거같아요
  • 권용기 2016-06-24 11:10: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dd300이라네요. 서울역 명품마루에서 9월 구매했고요. 한쪽 이어폰이 나오지 않고요..접속단자가 약간 불량인 것 같습니다. 오늘 금요일에 보냈습니다.
  • 이지영 2016-06-27 15:15: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이 름 : 이지영
    3. 주 소 :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98-10번지 301호
    4. 모델명 : rich300 화이트
    5. 구입일 : 2016.1.28
    6. 고장내용 : 한쪽 단선
    AS신청서 작성했구요 오늘 우체국 등기로 보내겠습니다.
  • 김일엽 2016-07-04 20:51: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DD-100 AS신청합니다. 작년 4월에 구매했습니다.
    이어폰의 ㄱ자 플러그 근처에 단선이 일어난것 같습니다. 소리가 끊기더니 이제는 아예 들리지도 않네요. 마이크도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이고 이어폰 오른쪽 이어캡이 실종되었어요
    그 외에 문제있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로젠택배로 발송 예약 했어요.
  • 오수연 2016-07-07 19:58: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신청합니다. T-PEOS H100JBT
    우체국 등기로 보내겠습니다.
  • 윤가빈 2016-07-17 11:16: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 두번째 신청합니다 우체국 등기로보내요
    이전에도그러셨듯이잘해주세요
  • Goback 2016-07-25 21:22: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POSE H100J 왼쪽 단선인거 같습니다.
    소리가 끊기면서들립니다. 예전에한번 AS받은적있습니다
  • 권오영 2016-08-05 20:29: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처음에는 한쪽만 안들리더니 며칠 지나니 양쪽모두 안들려 a/s신청합니다
  • 서현성 2016-12-15 22:12: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Rich 500구입하고
    쓴지한달조금안되었는데
    한쪽이 안들려요.
    수리 보내겠습니다
  • 이준호 2017-03-19 23:12: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Rich 500구입하고 5달정도 ㄷㅚㅆ는데 한쪽이 안들려요.
    수리 보내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