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EOS - 티피오스 공식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신청서

A/S신청서

A/S신청은 이곳에 글을 올려주세요! 글 작성시 나오는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플러스에어 H3 온풍 미작동
작성자 시원한바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5-23 06:26: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1.손잡이 사이에서 바람샘. 

: 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사용중인데 이것도 거슬리네요.

2. 온풍 미작동

: 갑자기 안나오는데 어찌해야 하는지.

As신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티피오스 2024-05-23 09:01: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플러스에어입니다.
    고객님. 손잡이에 바람샘은 정상제품이십니다.
    내부안 과열을막기위해 순환되겠금 제작되었습니다.

    온풍은 혹시 필터청소와 오토클리닝 진행해보셨을까요??
    as접수 진행전 오토클리닝 진행과정 안내드리겠습니다.

    오토클리닝 진행방법
    * 내부청소 - 오토클리닝 작동법 (사용설명서 참고) :
    플러그는 꽂혀있고 전원은 꺼진상태에서 바람세기 조절버튼을 후면으로 바람이 나올때까지 누르고 계시면
    오토클리닝 작동합니다. (만약 안될시 전원켰다 끄고 다시 시도)
    => 기능성 드라이기라 관리가 필요 합니다.
    주기적으로 (주1-2회정도/수시로) 청소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뒷 통풍마개 열고, 필터사출 뺀후 청소하면 통풍이 되어 청소가 더 잘됩니다)
    **오토클리닝 진행후 플러그 콘센트에서 분리하시고 15~30분후 온풍확인 부탁드립니다. 드라이기는 건조한 곳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해보셨는데도 온풍이 안나올시 다시 연락주시면 as접수 바로진행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2-2659-4411 상담시간: 10:00~17:00/점심시간12:10~13:10>
  • 시원한바람 2024-05-23 20:4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안되네요
    산지 3개월밖에 안됐는데..
    As접수 부탁드립니다.
  • 티피오스 2024-05-27 10:23: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AS접수 진행하셨을까요?
    혹시 별도로 전화 연락 없으셨다면 AS접수를 위해 작성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사이트 :
    * 주문하신 날짜: (기억이 잘 안나시면, ‘1년전, 작년 여름, 작년 4월’ 이렇게 작성해주세요)
    * 수령인 :
    * 연락처 :
    * 주소(택배수거가 가능한) :
    * AS 사유 :
    * 모델명 및 색상 :
    * 필터 청소 여부: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